날개달기운동본부
투명한 날개달기
(사)국제날개달기운동본부(SWOC : Spread the wings non governmental Organization for Children)
HOME > 날개달기 소개 > 투명한 날개달기

press center | [스포츠조선]밀레, 청년봉사단 ‘밀레 윙즈’ 1기 발대식 개최(2013.06.06)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11-07 14:23 조회169회 댓글0건

본문

31380867_TbqAEC5t_NISI20130606_0008284501_web_59_20130606145404.jpg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6일 서울역 KTX 대회의실에서 청년봉사단 '밀레 윙즈' 1기 발대식을 개최하며 이를 기념하는 불암산 산행을 진행했다.

'밀레 윙즈'란 밀레의 기부 전용 멤버십 카드 '러브 앤 쉐어링 카드'를 통해 조성된 기부금으로 국내외에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칠 청년 봉사단으로 밀레가 지난 4월부터 응모를 받아 5월 27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 바 있다. 20명 선발에 총 2420명이 지원, 121 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발대식은 밀레 마케팅팀 박용학 이사와 날개달기 운동본부의 최용준 대표가 참석해 향후 활동 계획을 나누는 것으로 시작했다. 밀레 윙즈 1기는 윙즈 와펜이 부착된 밀레의 기능성 아웃도어웨어를 1기 팀복으로 지급 받아 착용한 후 기념 촬영을 진행했으며, 발대식 후에는 다함께 불암산을 종주하며 앞으로의 포부를 다졌다. 선발된 밀레 윙즈 1기는 발대식에서 "서류 및 면접 전형에 이어 3차 역량 테스트를 거치는 동안 지원자들끼리 굉장히 가까워졌다. 안타깝게 탈락한 다른 지원자들에게 부끄럽지 않도록 열정적으로 활동에 임하겠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밀레 윙즈 1기는 오는 7월 24일부터 약 2주간 캄보디아로 봉사활동을 떠나는 것으로 첫 공식 일정을 시작한다. 고객이 밀레 제품을 구매하면 결제액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밀레가 기부하는 기부 전용 멤버십 카드 러브 앤 쉐어링 카드를 통해 지난 달까지 약 3억 5천여만원의 기부금이 조성된 상태이며, 밀레 윙즈는 이를 바탕으로 7월 캄보디아 봉사를 비롯해 다양한 국내외 나눔 활동을 펼치게 된다.